2024-12-12 16:09 (목)
코웨이,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상태바
코웨이,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1.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환경가전 부문 3관왕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각 산업 부문별로 브랜드의 선호도, 구입 가능성, 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등을 평가한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 18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 ▲ 비데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프리미엄 환경가전 '노블' 등 혁신적 기술을 탑재한 환경가전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드높인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