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레이디스(BEANPOLE LADIES)는 올 가을겨울 시즌 클래식 트렌드와 함께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B. my beanpole)’을 내놨다고 28일 밝혔다.
비 마이 빈폴은 클래식 감성의 브랜드를 부담없이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이 빈폴과 처음 마주할 때 새로운 매개체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명명됐다.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무드로 재해석,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빈폴레이디스는 빠른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매력과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안하며, 합리적 가격으로 무장한 ‘비 마이 빈폴’을 포지셔닝해 나갈 계획이다.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실루엣 변주를 통해 젊은 감성을 더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비 마이 빈폴의 슬로건은 ‘B my LOVE’이다. 하트 모양의 심볼과 프린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포인트를 살려낸 것이 큰 특징이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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