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2:43 (금)
iM뱅크(아이엠뱅크), 경북대학교 동물병원 교수 초청… 반려동물 의학 지식 무료 강의 실시
상태바
iM뱅크(아이엠뱅크), 경북대학교 동물병원 교수 초청… 반려동물 의학 지식 무료 강의 실시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8.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엠뱅크
사진=아이엠뱅크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는 반려동물 가구 고객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와 관련한 다양한 금융 및 생활 서비스 확대를 위한 방안 중 하나로 오는 31일 대구 침산동 제2본점에서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경북대학교 동물병원, 림피드㈜와 체결한 ‘반려인 대상 각종 서비스 지원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경북대학교 동물병원 배슬기 교수의 ‘강아지 식이 알러지 검사, 꼭 필요할까요?’와 구윤회 교수의 ‘보호자가 알아야 할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강의가 무료로 진행된다.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는 ㈜림피드의 ‘트러스티푸드 스페셜 패키지’와 ㈜온힐펫이 협찬하는 ‘메디테일 반려견 프리미엄 영양제’ 등 7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경북대학교동물병원의 건강 기초검진권’을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iM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28일 iM뱅크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명하고 재미있는 재테크를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iM뱅크는 관련 서비스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가정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유일 거점 국립대 동물병원인 경북대학교 동물병원과 영양전문 수의사 및 IT전문가가 창업한 펫푸드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림피드와의 협업을 통해 전문적이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를 금융 상품인 ‘세븐적금’과 결합해 반려인들에게 재테크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7개월간 주 단위 자동이체로 ‘작지만 큰 행복’을 추구하는 펀 세이빙 상품인 ‘세븐적금’은 최고 연 4.50%(세전, 7개월 기준, 월 최고 30만원까지 추가 입금 가능)의 상품으로, 현재 오는 9월 6일까지 세븐적금 가입 시 펫캉스 지원금 및 강아지 간식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다양한 분야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