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7:16 (금)
iM뱅크(아이엠뱅크), 지역 아동 초청 ‘대구FC프로축구 관람’ 행사
상태바
iM뱅크(아이엠뱅크), 지역 아동 초청 ‘대구FC프로축구 관람’ 행사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8.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엠뱅크
사진=아이엠뱅크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iM뱅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시간 제공을 통해 아동들에게 문화 체험의 시간을 제공하고, 이를 통한 가족 친밀감 고양을 위해 지역 아동 및 가족들을 초청한 대구FC 프로축구 관람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된 본 행사는 iM뱅크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 주관했으며, 지역 아동 및 가족 1000명을 초청해 다양한 사전행사와 뜻 깊은 경기 전 이벤트, 간식 제공 등의 시간을 가졌다. 

축구 경기에 앞서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는 DGB대구은행파크 경기장 밖에서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초청 가족을 포함해 경기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을 대상으로 사전행사를 진행했다. 무더운 여름 경기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직접 제작한 iM뱅크 부채를 배부하여  대구은행의 새 이름인 iM뱅크를 널리 알리는 한편, 새로운 사명과 자체 굿즈가 디자인된 다양한 홍보 물품과 이벤트 굿즈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iM뱅크마스코트인 단디, 똑디, 우디 스티커를 제작하여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는 스티커 타투 부스를 운영하고, 행운의 iM뱅크 공 뽑기 게임을 통해 iM뱅크가 그려진 공을 뽑으면 iM뱅크 굿즈를 제공하는 시간으로 사전 분위기 조성을 진행했다. 

경기 시작 전 오프닝 행사에서는 이날 행사에 초청한 아동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이 진행됐다. 초청 아동 22명이 경기 출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행사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주었으며, iM뱅크와 세이브더칠드런의 후원금 전달식과 시축 행사가 이어졌다.

시축 행사에는 대구광역시 김선조 행정부시장과 iM뱅크 김기만 부행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이 대표 아동 3명과 함께 시축을 진행하며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