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8 11:25 (금)
이종국 에스알 대표, 평택 인근 수원발 KTX 연결선 공사현장 점검
상태바
이종국 에스알 대표, 평택 인근 수원발 KTX 연결선 공사현장 점검
  • 변상찬 기자
  • 승인 2024.07.1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변상찬 기자)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사진 왼쪽 두 번째)가 평택시 장안천·도일천 인근 수원발 KTX 연결선 공사현장을 찾아 장마철 폭우로 인한 하천 범람을 예방하기 위해 현장안전점검에 나섰다.   사진=에스알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사진 왼쪽 두 번째)가 평택시 장안천·도일천 인근 수원발 KTX 연결선 공사현장을 찾아 장마철 폭우로 인한 하천 범람을 예방하기 위해 현장안전점검에 나섰다. 사진=에스알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은 15일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해 경기 평택시 인근 수원발 KTX 연결선 공사현장 점검에 나섰다고 밝혔다.

수원발 KTX 연결선 공사현장은 경부선 수원역을 출발해 에스알 전용구간인 평택지제역을 지나는 노선이다. 완공 시 SRT와 KTX가 공용으로 운영돼 열차이용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공사현장 인근에 장안천, 도일천 등이 위치해 있어 장마철 폭우로 인해 하천 범람을 예방하기 위해 이날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 등이 현장을 찾아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에 나섰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평소 공사현장 안전관리를 신경써주신 공사현장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최근 집중호우가 발생하고 추가로 예보되고 있는 만큼 공사지역의 안전을 위해 사전대비를 철저히 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