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론칭 9주년을 맞아 총 9개의 테마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담은 생일파티(생파)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SSF샵은 단독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는 물론 공식 유튜브 채널 세사패TV 등을 운영하며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르메르, 플리츠플리즈, 메종키츠네, 꼼데가르송, 준지, 단톤 등 명품 브랜드 뿐 아니라 아식스, 아디다스, 아크테릭스 등 스포츠, 골프, 라이프스타일,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세사패 TV는 15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5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패션에 고관여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올해는 론칭 9주년을 맞아 이달 23일까지 9개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SSF샵은 9주년을 맞아 특별한 '멤버십 위크(Membership Week)'를 운영한다. 오는 27일까지 최초 삼성패션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