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식품의 식물성 뉴트리션 브랜드 ‘잭앤펄스(Jack & Pulse)’ 론칭을 기념해 서울숲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펄스너리티 하우스(Pulse-nality House)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스네일하우스에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총 3층 규모의 팝업스토어에서 각자의 성향에 맞는 제품 추천을 받고 다채로운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웰컴라운지에서는 방문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펄스너리티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2층에서 사이클·트래드밀·바운스볼 미션 및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목표를 부여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건강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3층 루프탑에는 성향에 맞는 비즈 키링 만들기, 각 스타일과 어울리는 음악을 감상하는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모든 체험을 마친 뒤에는 잭앤펄스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요리를 시식할 수 있다. 후무스 필링이 가득한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와 바삭한 식물성 간편식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를 비롯해 저분자로 흡수가 빠른 단백질 음료 ‘프로틴 드롭’ 등이 제공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팝업스토어에서 체험을 마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잭앤펄스’ 펄스너리티 백, 제품, 키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모든 방문객에게 건강기능식품 1종 및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잭앤펄스는 ‘Next-gen Nutrition’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것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병아리콩 등에서 얻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간편식, 단백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구성되며, 삼양식품만의 새로운 웰니스 기준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