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삼양식품, ‘잭앤펄스’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출범
상태바
삼양식품, ‘잭앤펄스’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출범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0.2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잭앤펄스 브랜드 이미지. 사진=삼양식품
잭앤펄스 브랜드 이미지. 사진=삼양식품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양식품은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잭앤펄스 브랜드를 통해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잭앤펄스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키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수면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은 특허받은 오토캡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고함량 비타민B군에 아연을 더한 에너지 비타민이다. 두 제품 모두 액상 타입으로 빠른 흡수와 즉각적인 효과를 가능하게 했다.

식물성 냉동 간편식 제품은 쫄깃한 외피에 병아리콩을 갈아 만든 후무스 필링을 담은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 2종(플레인, 핫스파이시)과 식물성 단백질에 햄프씨드, 해바라기씨 튀김옷을 입혀 바삭함과 고소함을 더한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이다.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수분해 완두단백을 사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필수 아미노산과 1일 영양섭취 권장량의 비타민B6, B12를 더했다.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 론칭에 이어 다음달 1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열고 브랜드몰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