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14:39 (수)
정관장, 추석 맞아 홀로 어르신 위한 ‘효배달 캠페인’ 전개
상태바
정관장, 추석 맞아 홀로 어르신 위한 ‘효배달 캠페인’ 전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9.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전개되는 정관장 효(孝)배달 캠페인은 기업, 임직원, 일반인 모두가 나눔에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함께 모은 금액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제품을 더해 총 2억원 상당의 효도 밥상과 효도 패키지가 지난 11일부터 효(孝)배달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고 있다.

2021년 추석 시작된 효(孝)배달 캠페인은 KGC인삼공사 임직원, 회사,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동참한 소비자가 모여 우리 주위에 소외된 어르신에게 효(孝)를 선물하는 건강 나눔 활동이다.

정관장 효(孝)배달 캠페인은 임직원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의 후원금을 회사가 추가로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한 네티즌 기부금을 더해 운영된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복지에 취약한 차상위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건강용품과, 송편, 과일, 한과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사용된다. 

홀로 어르신에게 건강과 효를 전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정관장 효(孝)배달 캠페인은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