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55 (목)
코레일유통, 전국 철도역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레일유통, 전국 철도역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9.1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웨이 편의점. 사진=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편의점. 사진=코레일유통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코레일유통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국 철도역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철도를 이용해 고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운 명절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 연휴기간동안 전국 철도역에 위치한 코레일유통의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백이 제공된다.

기차여행의 대표 간식인 사이다와 계란을 패키지 상품으로 기획한 ‘구운란사이(구운란+사이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B물티슈가 증정된다. 오는 13일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서울역, 용산역 등에 위치한 직영편의점 30개소에서 손전등과 호루라기로 구성된 안전 세트를 제공하는 ‘안전지킴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절간식인 약과와 강정을 증정하는 달콤한 이벤트가 13일부터 7일간 이어진다. 스토리웨이 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아메리카노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코레일유통의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스토리웨이플러스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뷰 포토부스’ 무료 촬영 기회가 제공되며, 이 행사는 13일 서울역, 대전역 등에서 운영된다. 

명절 동안 철도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특산품을 판매하는 ‘고향뜨락’과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는 다양한 선물 세트 할인 행사가 펼쳐지며, 전국 역사 맞이방에서는 151개의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코레일유통은 지난달 창사 이래 최고 월매출액인 600억 원을 달성하며 고객과 현장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경남본부는 체험형 이벤트와 캐릭터 콜라보, 지역특화상품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난달 월매출 90억 원을 기록하며 내수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