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55 (목)
㈜한진, 농협과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 전개 
상태바
㈜한진, 농협과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 전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9.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진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한진은 농협이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범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펼치는 가운데 해당 캠페인에 전격 동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전국 1만9000여명의 택배 종사자들에게 백설기와 우유 등 아침식사를 제공했다.

최근 농협은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을 돕기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을 기획, 지역 본부별로 다양하게 펼치고 있는 가운데 물류 협력 관계인 한진이 취지에 공감하며 적극 참여한 것이다.

한진은 추석 특수기를 맞아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택배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의미로 택배업무 시작 전 택배기사와 상·하차 업무를 수행하는 조업사 인력 및 분류작업 수행 배송분류인력 등에게 아침식사를 나눠주고 안전한 배송 작업을 독려했다. 이에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한진의 동참에 고마움을 전하며 1000만원 상당의 쌀로 화답하고 농민을 돕기 위한 캠페인의 확산을 당부했다.

한진은 물동량 증가에 대비해 전국 주요 터미널과 가용 차량을 최대한 동원하고, 필요한 작업원과 임시 차량을 추가하는 등 인프라를 총 가동하며 추석에도 막힘없는 빠른 배송을 구현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