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장혜원 기자)
HL그룹은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이 지난달 누적시청률(GRPs)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 전문 포털 TVCF에 따르면 전달 인기작 4위에 ‘전진’, 7위에 ‘변화’ 편이 각각 랭크됐다.
HL그룹은 대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AI모델 논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에이첼 에필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15초 광고 네 편에 담지 못한 명장면과 BGM 오리지널 음원이 담겼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HL그룹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HL그룹 관계자는 "7월 5일 런칭 이후 파리 올림픽 광고 경쟁 속에서 거둔 성과로 몽환적인 영상미와 모델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라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