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14:39 (수)
HDC아이파크몰 , 몰캉스족 겨냥 새 먹거리·볼거리 선보인다
상태바
HDC아이파크몰 , 몰캉스족 겨냥 새 먹거리·볼거리 선보인다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8.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이미지=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무더위를 피해 쇼핑몰을 찾는 몰캉스족을 겨냥한 새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6층 내 팝업 전용공간 ‘더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한자리에 모은 '세계 디저트 페스타'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하와이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사이볼과 최근 인기대란템 두바이 초콜릿 브레드푸딩, 영국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로 아쌈블렌드 밀크티, 프랑스 대표 간식 더블 바닐라 까눌레와 플랑 휘낭시에 등 다채로운 메뉴들로 꾸몄다.

용산점 내 곳곳에 위치한 10여 개의 팝업 공간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인기 디저트 팝업스토어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존에서 영국식 스콘 카페 ‘로우아가든’의 플레인스콘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떠먹는 푸딩스콘’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더 센터 4층 ‘더 디저트’에서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 태극당’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아울러 한달 평균 20여만 명이 애용할 정도로 애용할 정도로 인기 있는 아이파크몰 내 핫플레이스 <pick6>에 스페인 북부지방 전통 츄러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미고 츄레리아’,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 핫도그 브랜드 ‘로스 핫도그’ 과일차와 밀크티를 만날 수 있는 대만 인기 음료 브랜드 ‘드링크스토어’ 등 신규 브랜드 3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몰 내 디저트 카테고리를 한층 더 강화 했다.

이밖에 더 센터 5층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서는 커피, 티, 위스키 등을 마시며 잔잔한 기타 선율을 감상 할 수 있는 '어쿠스틱 나이트 미니 콘서트'가 8월 한달 간 매주 금·토요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펼쳐진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