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에스알, 임직원·고객과 만나는 SRT 현장 찾아 ‘청렴 아침인사’ 캠페인 전개
상태바
에스알, 임직원·고객과 만나는 SRT 현장 찾아 ‘청렴 아침인사’ 캠페인 전개
  • 변상찬 기자
  • 승인 2024.08.0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변상찬 기자)

에스알 박진이 상임감사(사진 왼쪽) 감사 현장근무.  사진=에스알
에스알 박진이 상임감사(사진 왼쪽) 감사 현장근무. 사진=에스알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은 임직원·SRT 이용객과 만나는 현장을 찾아 반부패·청렴문화 확산과 감사분야의 고속철도 업무 전문성 제고에 나서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에스알은 이날 서울 강남구 수서 본사사옥에서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아침인사’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박진이 상임감사를 비롯한 감사실 직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청렴한 하루를 응원하는 아침인사와 함께 청렴실천 노력을 담은 청렴 홍보물을 건네며 전직원의 청렴의지를 다졌다.

에스알은 캠페인을 통해 부정청탁, 이해충돌, 갑질 등 조직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패행위를 사전에 예방하는 한편 공정하고 투명한 공직문화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했다.

에스알은 이번 아침인사 캠페인을 시작으로 부산과 광주 등 전국의 SRT 현장을 찾아 청렴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는 “현장에서 청취한 고객 의견과 안전점검 결과 분석을 통해 고객 중심 철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감사업무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전 임직원이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과 부패행위 금지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고, 청렴한 공직문화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