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CJ그룹, 군 지속 후원 MOU 체결
상태바
CJ그룹, 군 지속 후원 MOU 체결
  • 정민호 기자
  • 승인 2014.04.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금 1억 원과 3억 원 상당의 물품 지원

(시사캐스트, SISACAST= 정민호 기자)

▲ CJ그룹 CSV경영실의 민희경 부사장(왼쪽)과 권오성 육군참모총장이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CJ그룹 제공>
CJ그룹은 지난달 31일 육군본부와 함께 군인 가족의 주거환경 개선을 돕고 군 견학 프로그램에 제품과 디자인 재능 기부를 약속하는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CJ그룹 CSV경영실 민희경 부사장은 이날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 권오성 육군찬모총장과 만나 올 한 해 현금 1억 원과 미네워터, 맥스봉 등 3억여 원 상당의 CJ제일제당 제품 후원을 약속했다. 후원금은 육군본부가 펼치고 있는 참전군인 가족 주거 환경 개선사업인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에, 후원물품은 육군본부가 있는 계룡대 내 육군 안보견학 방문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CJ제일제당의 디자인센터에서는 육군 관련 물품이나 홍보물의 디자인 개선을 위해 디자인 재능기부를 펼칠 계획이다. 현재 CJ제일제당 디자인센터는 계룡대에서 진행되는 안보견학 프로그램 홍보물의 디자인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대에서 군 관련 물품이나 홍보물에 디자인을 요청할 경우 보수 없이 디자인을 도와주는 재능기부도 동시에 펼칠 계획이다.

CJ그룹의 후원을 받게 된 권오성 육군참모총장은 “이번 CJ그룹의 후원과 재능기부는 일반인들의 군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업의 후원에 힘입어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J그룹 관계자는 “국가적 통일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에 나라를 위해 일하는 군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현금과 물품 지원, 재능기부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