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KB국민은행, 효과적인 영업점 활용법 ‘지점사용설명서’ 공개
상태바
KB국민은행, 효과적인 영업점 활용법 ‘지점사용설명서’ 공개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7.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에게 효과적인 영업점 활용 방법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 ‘지점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점사용설명서는 영업점을 방문할 때 도움이 되는 KB국민은행만의 대면 및 비대면 서비스를 안내하는 콘텐츠이다. 영업점에서 대기시간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했다. 

이번 콘텐츠에는‘자녀통장 만들 때’,‘대출상담 받을 때’,‘간단한 업무인데 오래 기다려야할 때’와 같이 은행에서 자주 직면하는 상황을 재연해 고객들이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해결책을 제시하는 과정에서 ▲챗봇으로 필요서류를 미리 확인하는 방법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예약상담 서비스와 번호표 미리발행 방법 ▲발급기관 방문 없이 전자증명서로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 등 KB국민은행만의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지점사용설명서를 더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영업점에 영상 QR 안내장을 배치했다.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은 안내장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바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