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맘스피자, 형만한 아우 되나?… 시그니처 메뉴 ‘싸이피자’ 판매 1위 우뚝
상태바
맘스피자, 형만한 아우 되나?… 시그니처 메뉴 ‘싸이피자’ 판매 1위 우뚝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7.2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피자. 사진=맘스터치
싸이피자. 사진=맘스터치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맘스피자는 지난 16일 선보인 신메뉴 ‘싸이피자’(Thigh Pizza)가 출시 이래 판매량 1위 메뉴로 등극했다고 25일 밝혔다. 맘스피자는 기존 맘스터치 점포 내에 맘스피자가 입점하는 복합 매장(Shop & Shop) 형태로 빠르게 성장 중인 피자 브랜드다.

싸이피자는 출시 당일부터 ‘허니통옥수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등 기존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 라인의 인기 메뉴를 모두 제치고 판매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치킨과 피자를 한 판에 담아낸 가심비와 기존 피자업계에서 볼 수 없던 압도적인 비주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싸이피자’ 출시 이후 일별 맘스피자 판매량은 약 50% 늘어났다.

이에 맘스피자 매장 평균 매출과 객수는 출시 직전 일주일 대비 약 30% 증가했다. 특히 신메뉴 주문 폭증에도 클래식 피자 메뉴는 기존 판매량을 꾸준히 유지하면서, ‘싸이피자’를 포함한 시그니처 피자 라인의 일평균 판매량이 4배가량 늘어나는 등 이번 신메뉴 출시가 신규 고객 유입 및 가맹점 매출 순증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싸이피자는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터치는 선풍적 인기가 확인되면서 숍앤숍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