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11:59 (월)
티몬, 가구부터 먹거리까지 특가 릴레이 ‘홈캉스⋅먹캉스족’ 공략
상태바
티몬, 가구부터 먹거리까지 특가 릴레이 ‘홈캉스⋅먹캉스족’ 공략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7.1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티몬은 ‘홈캉스’와 ‘먹캉스’ 수요를 겨냥한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에서 최근 2주간 ▲가구⋅홈⋅데코 60%, ▲가전⋅컴퓨터 109%, ▲쌀⋅잡곡류 305% 등 관련 상품 거래액이 급증하며 주목받고 있다.

더위를 피해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늘고 있다. 티몬이 최근 2주간(7.1~7.14) 고객들의 관련 상품 구매 추이를 살펴본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가구⋅홈⋅데코 카테고리 거래액이 60% 증가한 가운데 품목별로 ▲침실가구(476%), ▲아동⋅학생가구(100%), ▲거실가구(74%) 등이 각각 늘었다. 또, ▲가전⋅컴퓨터 카테고리가 109% 상승하며 집콕 가전/디지털기기도 높은 수요를 보였고, 특히 ▲노트북⋅데스크탑(432%), ▲게임⋅소프트웨어(409%), ▲TV⋅냉장고⋅세탁기(44%), ▲계절가전(40%) 등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인기를 끌었다.

‘먹캉스족’이 늘며 집밥 관련 상품들의 수요도 커졌다. ▲주방가구(53%), ▲주방가전(62%) 등 거래액이 상승했으며, ▲냉장⋅냉동식품(95%), ▲라면⋅즉석밥⋅통조림(96%) 등 간편식도 거래액이 늘었다. 집밥 필수재료로 꼽히는 ▲쌀⋅잡곡류(305%), ▲정육⋅계란류(44%) 등 신선식품 역시 오름세를 보였다.

티몬은 오는 28일까지 ‘인테리어페스타 홈레시피’ 월간 기획전을 열고 160여종의 인기 가구와 홈데코, 주방용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 지난달 집콕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앞두고 여름 테마 기획전으로 새단장하며 고객들이 많이 찾는 여름 시즌 가구⋅홈⋅데코 상품들로 특별 큐레이션했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상품 특가 릴레이도 이어진다.

캠핑 등 나들이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특별한 먹거리 상품도 선보인다. 육가공업체 도드람한돈이 새롭게 출시한 캔 삼겹살 ‘도드람 캔돈 300g’을 티몬에서 선착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