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14:39 (수)
롯데호텔앤리조트, 부산롯데호텔과 대한적십자사 기부금 1200만 원 전달 
상태바
롯데호텔앤리조트, 부산롯데호텔과 대한적십자사 기부금 1200만 원 전달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7.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호텔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부산롯데호텔와 지난 10일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나눔 실천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시 중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정미은 롯데호텔앤리조트 운영부문장과 박종술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총 1200만원으로 화재, 수해, 폭염 등 긴급 재난 발생시 피해 이재민과 취약계층의 구호에 필요한 긴급 구호키트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구호키트는 위생용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되어 재난 발생 후 12시간 이내 지급을 목표로 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와 ㈜부산롯데호텔은 긴급 재난구호 지원시스템 구축을 위한 구호키트 관련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기후 변화에 따른 재난 증가 추세에 맞춰 지난해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구호 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이번 기부금 기탁과는 별도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ESG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자사 글로벌 앰버서더인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와 '사랑의 단팥빵 기부 행사'를 열고, 사내에서는 자원선순환 캠페인을 시행하는 등 지속가능한 사회 구축에 필요한 노력을 꾸준히 기울이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