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bhc 그룹, 노인복지관 어르신 ‘건강한 여름 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상태바
bhc 그룹, 노인복지관 어르신 ‘건강한 여름 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7.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bhc 그룹은 지난 9일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돕기 위한 복달임 삼계탕 690인분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2022년 이후 3년째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는 행사다.

이날 전달식은 bhc 문상만 가맹사업본부장,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bhc 그룹은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무더위를 이겨내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여름철 대표 보양식 메뉴로 꼽히는 삼계탕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에 전달된 삼계탕은 bhc 그룹이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계절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큰맘영양삼계탕’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은 밀키트 제품이다. 개별로 포장되어 끓이기만 하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해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후원 물품으로 마련되었다.

bhc 그룹이 후원한 삼계탕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hc 그룹은 본 후원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크고 작은 나눔 실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7년 최초 발족된 대학생 봉사단은 해외 저소득층 아동, 장애인 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웃백은 복지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손잡고 ‘가족돌봄청소년(영케어러)’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는 신규 사회공헌 캠페인을 론칭했다. bhc 그룹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매주 1명씩의 18세 이하 가족돌봄청소년을 선정해 지원금 50만 원과 120만 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를 후원한다는 방침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