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55 (목)
롯데온, 종합쇼핑몰 최초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 오픈 
상태바
롯데온, 종합쇼핑몰 최초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6.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온은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가 지난 10일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하는 한편, 해외직구 명품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두어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우영미, 르메르, 더로우 등 600여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개 상품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치열한 해외직구 시장 속에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명품 시장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온앤더럭셔리는 해외직구 명품을 강화한 효과를 보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 지난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어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는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선별해서 선보이는 믿을 수 있는 상품, 구매 및 배송 등 편리한 쇼핑 시스템을 갖췄으며, 별도의 '직구명품관'을 통해 다채로운 매장 구성과 큐레이션 등을 선보이는 점이 고객 발길을 잡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은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 다양성 및 신뢰도, 고객 편의성 등을 확대하고자 해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에센스 공식 입점을 통해 롯데온에서 에센스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상품들을 소개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온은 에센스 공식 매장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젊은 세대가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센스는 독창적인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실제로 에센스 고객을 분석한 결과 2030세대 고객이 전체 고객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앤더럭셔리에서 에센스 상품 구매 시 상품 및 배송 서비스 등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온앤더럭셔리는 공식 대행사를 통해 주문부터 상품 통관, 검수, 배송 등의 모든 유통 과정을 관리하기 때문에 해외직구에서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온에서 에센스 상품 구매 시 국내 간편 결제를 통해 복잡한 단계 없이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국내 고객이 에센스에서 상품을 직접 구매할 경우 환율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을 직접 확인해야하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오는 16일까지 ‘직구명품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