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55 (목)
그린카, 한국관광공사와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 실시 맞손
상태바
그린카, 한국관광공사와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 실시 맞손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5.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린카
사진=그린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그린카는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다음달 30일까지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 여행가는 달은 매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교통·숙박·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 할인 제공을 통해 국내관광 활성화를 독려하고 있다.

그린카는 나들이에 나서는 소비자를 위해 보다 실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그린카를 9시간 이상 대여하는 고객에게 전차종 대여료 및 보험료 최대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차량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험료까지 추가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해 더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국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그린카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여행가는 달 할인 쿠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쿠폰으로 그린카를 이용한 고객이 이후 그린카 앱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이용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총 1000명에게 그린카 연간 구독 50% 할인 쿠폰과 커피 모바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린카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이 6월 말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그린카 회원이 ‘롯데잇츠’에 신규 가입하면 롯데리아, 크리스피도넛, 엔젤리너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잇츠(EATZ) 마일리지 3000 마일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LG유플러스의 ‘너겟 5G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그린패스 연간 구독권 및 매월 1만 그린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그린카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혜택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6월 여행 준비와 동시에 할인 혜택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받아 예약하면 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