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46 (목)
삼양라운드스퀘어, 경남 밀양아리랑대축제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성료
상태바
삼양라운드스퀘어, 경남 밀양아리랑대축제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성료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5.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경남 밀양시 최대규모 축제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해 선보인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역 밀착형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밀양 영남루 및 밀양강 일원에서 펼쳐진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아리랑 주제관 인근에서 열렸다. 밀양아리랑대축제는 195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져 오는 경남도 대표 향토 축제다. 올해는 ‘영남루의 꿈, 밀양아리랑의 빛’이라는 주제로 성대하게 펼쳐졌다.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내·외관을 불닭볶음면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대표 캐릭터 호치로 꾸미고, 라면, 소스, 불 모양의 패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 3가지 구역으로 꾸렸으며,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먼저 게임존에서는 불닭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닭룰렛판 중심에서 불닭소스통을 돌려 경품을 받는 ‘불닭룰렛’을 비롯해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활용한 ‘불닭퐁’, ‘불닭컬링’, ‘불닭타워’ 등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했다. 

포토존에서는 불닭 패널을 들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외에 삼양식품 밀양공장과 불닭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존을 조성했으며, 팝업스토어를 모두 체험한 방문객에게 선착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했다. 

불닭 페스티벌 오픈 첫날에는 평일 아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들며 대기줄이 형성됐으며, 주말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다. 총 4일간 약 1만5000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