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55 (목)
동원홈푸드, 밤양갱 ‘비비’ 모델…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 TV CF 공개
상태바
동원홈푸드, 밤양갱 ‘비비’ 모델…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 TV CF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5.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동원홈푸드는 가수 겸 배우 ‘비비’를 모델로 한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TV CF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CF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저칼로리∙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개성 있는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CF는 모델 비비의 ‘저칼로리 소스라고 맛을 포기하시면 그게 소스입니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비비드키친이 ‘소스답게 쨍한 맛’이라며 감탄하는 표정 연기로 마무리된다.

인기 제품 별 숏츠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공개된다.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저당 굴소스 등 판매량이 가장 높은 3가지 제품의 소개와 함께 TV CF에서는 볼 수 없는 비비의 개성있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비비드키친은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등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소스, 시즈닝, 프리믹스 등을 공급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는 100g당 열량과 당류 함량이 각각 40kcal, 5g 미만으로 저칼로리∙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하며 일명 ‘속세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식단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을 비롯해 이마트에도 입점하며 500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미국 등 해외로도 수출하기 시작했다.

동원홈푸드는 TV CF를 시작으로 인터뷰 영상, SNS 숏츠 등을 추가로 공개하며 활발한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며, 이날부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CF에 등장하는 인기 제품 3종 한정 수량을 50% 할인 판매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