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남양유업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오는 11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Save the Earth 플로깅 챌린지’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년 6월 5일 환경의 날을 기억하자는 취지에서 매일 6,565보 걷기 목표를 설정했고, ‘플로깅’ 활동을 더해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게끔 기획됐다.
챌린지 참가자는 거리와 하천 등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고 게시판에 인증샷을 게시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인증을 마친 모든 이용자에게 500만 캐시를 배당 지급한다.
참가자가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플로깅 활동을 추가로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의 업사이클링 키트 ‘PLA-X’ 패키지와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스트로우프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