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리만코리아는 지난 28일 방송된 FashionN ‘룩앳미2에 출연한 배우 박진희가 출연해 무결점 광채 피부의 비결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우는 박진희만의 나이트 피부 케어 루틴, ‘인셀덤 부.세.부’ 미용법은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부스터 – 세럼 – 부스터 순서로 사용하여 피부에 촘촘하고 탄탄한 수분 보습막을 채워주는 방법으로, 흡수 효과를 높여주고 피부에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해당 미용법과 함께 박진희가 소개한 제품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베스트셀러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EX’로,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천혜의 자연에서 얻은 ‘제주 용암해수’와 ‘병풀’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제조한 브랜드 시그니처 원료 ‘용암병풀수’를 적용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셀덤을 운영하고 있는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비건뷰티 브랜드 ‘보타랩’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4월초 공식몰을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리만코리아 공식몰은 10초 간편가입과 소셜 로그인, 카카오톡 가입 추천 등의 제도를 마련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정품 인증제’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정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시가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