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BBQ, 대한적십자사와 치킨기부 맞손
상태바
BBQ, 대한적십자사와 치킨기부 맞손
  • 황최현주
  • 승인 2023.03.3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제너시스BBQ 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함께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치킨대학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광주지구협의회 봉사원 24명이 방문했으며, 제너시스BBQ 그룹·치킨대학의 소개와 그룹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설명을 듣고난 후 직접 황금올리브 치킨을 만들어보는 '치킨캠프'에 참여해 치킨을 조리했다.

BBQ는 현재까지 치킨대학이 주최가 되어 진행해오던 '착한기부'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260명과 함께 매주 수요일 저소득층의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집까지 직접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하는 활동을 전개한다.

치킨대학은 패밀리와 구성원이 교육을 받는 연수원이다.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받는 기간 동안 BBQ치킨의 전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만들어진 치킨은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복시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기부된다. 착한기부는 교육 사업과 사회공헌이 결합된 대표 ESG 활동 중 하나이다.

BBQ는 올해 1분기 동안 19곳의 아동복지시설, 14곳의 장애인 복지시설, 9곳의 노인 복지시설, 4곳의 무료급식소, 2곳의 군부대를 통해 지난 29일까지 총 48곳에 약 6000만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했다.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는 치킨대학이 설립된 2000년부터 시작됐으며 24년째 선한 영향력 확산의 전초기지 역할을 해오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