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대웅제약, 나보타∙브이올렛 활용한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진행
상태바
대웅제약, 나보타∙브이올렛 활용한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진행
  • 황최현주
  • 승인 2023.01.3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대웅제약은 지난 28일과 29일 양일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Daewoong Aesthetics Symposium)’을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6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해 8월 열린 첫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이후 두 번째로 개최됐으며, 아시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 자사 에스테틱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학술적 이해와 다양한 최신 지견을 공유 및 논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기존 보툴리눔 톡신이 주로 안면부 단독 시술에 집중됐던 데 반해 대웅제약이 집중 연구해온 탈모 치료, 타 제품과의 복합시술을 통한 새로운 바디 컨투어링 시술까지 영역을 새롭게 확장했다. 

미용성형에 특화된 대웅 에스테틱 제품은 나보타와 브이올렛으로, 대웅제약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탈모 치료뿐만 아니라 나보타의 승모근과 종아리 등 대근육 부위 시술에 대한 추가적인 연구를 통해 차별화된 시술법을 개발할 계획이다. 브이올렛 역시 지방 개선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대한 적용 안전성과 유효성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