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롯데호텔시티마포는 다가오는 핼러윈(Halloween) 데이를 맞아 이달 31일에 뉴트로(New-tro) 클럽 파티인 ‘좀비 롤러 인 더 시티(Zombie Roller in the CITY)’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도심 속 좀비 롤러스케이트 파티’를 콘셉트로 한 이 파티는 롯데시티호텔마포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지하 주차장이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롤러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하고, 좀비로 분장한 DJ가 연주하는 클럽 음악을 배경으로 고객들은 롤러스케이트와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분장한 좀비들이 중간중간 나타나면서 좀비의 공격을 받은 도시의 분위기를 연출, 아찔한 스릴이 넘치는 핼러위데이 기념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롤러스케이트 대여 존에서 무료로 롤러스케이트를 대여할 수 있고, 핼러윈 분장실에서 전문 분장사가 무료로 핼러윈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인 공간인 ‘롤러스케이트 존’에서는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클럽 음악과 환상적인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마련된 ‘푸드트럭’, 1잔의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리 드링크 존’,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라운지 바’ 등이 파티장에 함께 마련되어 지치지 않고 파티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관계자는 “좀비 롤러 인 더 시티의 입장권으로 롤러스케이트 대여 1회, 핼러윈 메이크업 1회, 음료 1잔, DJ파티, 좀비 퍼포먼스 등을 누릴 수 있다”며 “입장권은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호텔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