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18:11 (월)
계룡건설, 경기 양주 옥정신도시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홍보관 오픈 
상태바
계룡건설, 경기 양주 옥정신도시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홍보관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2.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사진=계룡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계룡건설은 경기도 양주신도시(옥정지구)에 조성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인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의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청약일정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신혼부부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을 진행하며, 청년 셰어 특별공급은 4일 단 하루만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오는 10일이며, 20~24일 5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만19세 이상 무주택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돼 보증금과 임대료가 주변 시세의 95% 이하로 책정되고 임대료 상승률은 연 5%로 이내로 세금 부담 없이 안정적인 주거를 10년간 보장한다.

계룡건설은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철학을 추구하며,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엘리프(ELIF)는 삶이란 뜻을 지닌 LIFE의 스펠링을 ELIF로 변형하여 삶을 다르게 보고 일상을 새롭게 만들어 가는 주거공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일상을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엘리프는 삶의 본질에 집중하며 개성과 취향을 담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