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2 18:08 (일)
대방건설,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상태바
대방건설,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1.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선7. 사진=대방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대방건설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2년차로 활약 중인 대방건설 골프단의 김민선7이 KLPGA 투어의 왕중왕전인 위믹스 챔피언십 2024에서 감격스러운 첫 우승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아마추어 시절부터 시작된 대방건설과의 인연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마침내 이번 대회에서 KLPGA투어의 최강자들 사이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자신의 잠재력을 입증하였다.

김민선은 17일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파72)에서 열린 대회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 끝에 김수지를 제압하며 우승을 확정했다. 18번 홀(파5)에서 펼쳐진 연장전에서 김민선은 환상적인 1m 버디를 성공시키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 대회 우승으로 김민선은 생애 첫 우승의 기쁨을 만끽하며 인터뷰를 통해 대방건설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민선은 “대방건설 구교운 회장님과 구찬우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물심양면으로 믿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생애 첫 우승을 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대방건설은 2014년 골프단 창단 이후 국내 골프 저변 확대와 프로 스포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망주 발굴과 국내 정상급 선수 영입에 주력하고 있으며,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