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포스코이앤씨, 더샵갤러리 ‘리처드 용재 오닐’ 더샵TV 클래식 라이브 
상태바
포스코이앤씨, 더샵갤러리 ‘리처드 용재 오닐’ 더샵TV 클래식 라이브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1.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스코이앤씨
사진=포스코이앤씨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포스코이앤씨는 더샵갤러리에서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유튜브 더샵TV 클래식 라이브’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클래식 라이브는 포스코이앤씨가 더샵갤러리에서 개최한 두 번째 초청공연이다. 지난해 포스코이앤씨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중 한 명인 유키 구라모토를 초청하여 더샵갤러리 힐링포레스트의 자연적인 이미지와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 ‘Meditation’과 ‘Lake Louise’의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진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 바 있다.

리처드 용재 오닐은 2021년 그래미 어워즈 상, 에버리피셔 커리어 그랜트상 등의 수상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세계적인 비올리스트며, 이번 공연에서 리처드 용재 오닐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주관적인 감정표현이 스며 들어있는 후기낭만파 음악인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Vocalise), 슈베르트의 세레나데(Serenade),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Danse Macabre)’등을 연주했다.

포스코이앤씨는 부동산에 대한 국민적 관심으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주목도 역시 높아짐에 따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판단했으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다. 이번 공연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더샵 브랜드의 공식 SNS채널인 유튜브 더샵TV와 더샵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