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장혜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내달 2일 시행되는 지방직 7급 필기 시험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를 공개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공단기의 풀서비스는 ▲채점 및 점수 산출 ▲과목별 성적 분석 ▲경쟁자 분석 ▲합격 예측 ▲시험 해설 강의 등 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올인원 서비스이다. 필기시험 이후 면접 준비나 수험 전략을 면밀히 세울 수 있기에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고 있다.
공단기의 풀서비스는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로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공단기는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응시번호 입력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교촌치킨,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맘스터치 등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한 선착순 113명과 7등, 77등, 777등 특정 순서를 기록한 이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단기의 ‘2024 지방직 7급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간편한 입력 시스템, 정확하고 간결한 데이터와 해설 강의 제공 등 서비스 개선에 항상 힘쓰고 있다”며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합격의 전과정에 공단기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