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락앤락, 베트남 태풍 피해 주민에 생활용품 기부
상태바
락앤락, 베트남 태풍 피해 주민에 생활용품 기부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0.0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락앤락은 베트남 태풍 피해 주민에게 41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락앤락은 글로벌 법인 중 하나인 베트남 법인을 통해 태풍 ‘야기’로 인한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심각한 상황을 인지하고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 베트남 북부 지역은 최근 태풍 야기의 영향으로 산사태와 홍수 등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베트남 정부는 이번 태풍으로 사망자 및 실종자 수가 300명에 달하며, 약 26만 채의 주택이 소실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락앤락은 지난달 30일 산사태로 많은 피해를 입은 하장성과 호아빈성 태풍 피해 주민을 대상으로, 식품보관용기, 냄비 등 일상 회복에 필요한 4100만원 생활용품을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널(GNI)과 협력해 태풍 피해를 입은 가구 중 두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제품을 전달하며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널은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된 국제 인도주의 개발 NGO로, 베트남에서는 2005년부터 19년 동안 활동해왔다.

락앤락은 국내에서는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재난·재해 피해 복구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