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클릭이슈] ‘미니신도시급’ 올림픽파크 포레온 내달 입주…인테리어 기업 ‘분주’
상태바
[클릭이슈] ‘미니신도시급’ 올림픽파크 포레온 내달 입주…인테리어 기업 ‘분주’
  • 김은서 기자
  • 승인 2024.09.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만 2032세대 올림픽파크 포레온 11월 말 입주 예정
- 이달 27~29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내달 4~6일 세텍 등 박람회 열려

(시사캐스트, SISACAST= 김은서 기자)

 

올림픽파크 포레온이 내달 말 입주를 시작한다. [사진=현대건설]
올림픽파크 포레온이 내달 말 입주를 시작한다. [사진=현대건설]

내달 1만여 이상 가구가 입주하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가 시작된다. 이에 인테리어 기업들이 신규 입주자들의 인테리어 수요 잡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올림픽파크 포레온은 둔촌주공 주택재건축 공사를 통해 탄생하는 아파트로 지상 최고 35층 85개 동으로 총 1만 2032세대가 입주하는 미니 신도시급 단지를 자랑한다. 해당 단지는 올 11월 말경 입주 예정이며 오는 10월 중순에는 사전점검일이 예정되어 있다.

이에 신규 입주자들을 위한 박람회까지 열리기에 이르렀다.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입주박람회가 진행된다. 이달 27일부터 3일간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도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자들을 겨냥한 입주박람회가 진행 중이다. 가을 이사 수요까지 겹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관측된다. 

한샘,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활용 맞춤형 입주 상담 서비스 제공

한샘은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입주박람회 주최 측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 = 한샘]
한샘은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입주박람회 주최 측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 = 한샘]

한샘은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입주박람회 주최 측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한샘과 입주박람회 전문업체 홍대INT기획이 협력해 주관하며 올림픽파크 포레온 예비입주자 모임 카페를 통해 사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샘은 현장에서 가구부터 가전, 청소, 이사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전문가의 가구 상담뿐만 아니라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한샘 부스에는 한샘의 홈스타일링 전문가가 상주해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맞춤형 입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올림픽파크 포레온 아파트와 관련해 39㎡·59㎡·84㎡ 등 평형대별 3D 아파트 도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다. 거주 공간을 3D로 구현해 침실과 거실, 서재, 드레스룸, 홈카페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한다.

또한 입주민들에게 최대 7%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인기 붙박이장과 드레스룸을 3% 추가 할인한다. 또 견적 상담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포시즌 매트리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이전 대한민국 최대 규모 단지였던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 등 여러 대규모 입주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입주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입주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이번 입주 박람회를 통해 많은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입주 준비를 마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명소노시즌, 세텍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박람회’ 참가

소노시즌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 = 대명소노그룹]
소노시즌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 = 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소노시즌은 각자의 수면 취향과 세대별 구조 특성에 맞는 호텔급 침실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하여 체압분석기 테스트를 통한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고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주박람회 방문객을 위한 특가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하고 프레임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입하면 프레임을 최대 40%까지 더 할인받을 수 있다.

계약 고객 대상 경품도 다양하다. 당일 가계약 고객 일일 선착순 10팀에게 새집증후군 제거에 탁월한 피톤치드 성분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또 당일 계약한 고객 일일 선착순 10팀에게는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80만 원 상당의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 패키지’ 1세트(Q/K)를 선물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자들이 그동안 꿈꾸던 호텔급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상담 서비스, 합리적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춰 이번 입주박람회 참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숙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고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서 열리는 입주박람회 참가

신세계까사는 이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서 열리는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등 주력 브랜드를 앞세워 해당 단지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사진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이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서 열리는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등 주력 브랜드를 앞세워 해당 단지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사진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이달 27일부터 3일간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등 주력 브랜드를 앞세워 해당 단지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올림픽파크 포레온 세대별 규모와 구조 특성에 맞는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전문가의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거 공간별 입주민 전용 상품도 다양하게 전시하고 특가 판매에 나선다.

입주민 전용 상품은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까사미아 잠실점·길동사거리점·압구정점에서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 고객의 상담 및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특히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 중 하나인 ‘캄포 슬림’ 등 인기 소파를 입주민 전용 상품으로 제안, 현장 단독 사은행사와 함께 선보인다. 그 외 베드룸, 다이닝룸, 드레스룸, 키즈룸 가구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입주민 전용 상품 할인 외 추가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까사미아 ‘캄포 플러스’ 소파와 기타 거실 가구, 마테라소의 자연 친화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과 침대 · 드레스룸 가구 등 각 카테고리별 가구 패키지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200/300/500/7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 상당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온 ·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굳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그 외 까사미아 회원 인증 후 현장 상담을 받은 고객과 더불어 상담 또는 구매 후기를 단체 메신저나 입주 카페에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 고객들에게 피부에 와닿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예비 입주민들의 니즈를 사전에 분석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며 “입주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까사의 특별 상품 및 혜택과 함께 새 보금자리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