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다음달 4일까지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백일장은 선선한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커피와 관련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안겨주고자 기획됐다. 올해 탐앤탐스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만큼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온 추억들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라는 측면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탐앤탐스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거나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안내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필수 제시어는 ‘가을’, ‘추억’, ‘탐앤탐스’이다. 세 단어를 활용해 자유롭게 작성 가능하며, 글자 수 제한은 없다. 사연과 관련된 이미지를 첨부하면 가산점을 부여한다.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당선작에 한해 추후 탐앤탐스 콘텐츠에 소개될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1등에 이탈리아 유명 커피머신 ‘아스카소’, 2등 5명에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티켓(1인 2매), 3등 5명에게 뮤지컬 ‘조로’ 티켓(1인 2매), 4등 10명에게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다. 입상자는 다음달 11일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