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우미건설은 대전시 동구에 공급중인 ‘성남 우미린 뉴시티’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단지는 지난 7월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5%로 낮춘데 이어 자금마련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대출을 무이자로 변경했다.
성남 우미린 뉴시티는 대전시 동구 성남 1구역 재개발 현장으로,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9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213세대 대단지 아파트다. 주변에 구도심 정비사업 24개 구역을 통해 향후 3만 2674세대에 달하는 뉴시티가 조성될 전망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판상형 위주의 설계로 개방감과 통풍, 채광이 우수하고, 타입별로 주방 팬트리와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과 스마트홈 IoT 등으로 첨단 생활도 가능하다. 여기에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GX 등 체육시설, 남녀독서실 및 유아문고, Lynn 카페와 도서관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됐다.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공원형 단지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으며, 지상공간에는 생태연못과 잔디광장 등이 어우러진 중앙광장에 테마형 조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성남 우미린 뉴시티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상대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