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14:39 (수)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 디저트 ‘ZERO’ 플레인 요거트로 카테고리 확장
상태바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 디저트 ‘ZERO’ 플레인 요거트로 카테고리 확장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8.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 플레인 요거트. 사진=롯데웰푸드
제로 플레인 요거트. 사진=롯데웰푸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건과, 빙과에 이어 유가공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다. 이번 제로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 및 당류가 0g인 제품이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있다.

제로는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론칭 후 매년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해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