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동그랗고 또렷한 눈망울이 탁구선수 신유빈 선수와 꼭 닮아 사랑스러운 루아 굿즈를 포함한 키캉스 프로모션 '해피 추석, 해피 루아!(Happy Chuseok, Happy LUA!)'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을 비롯해 롯데리조트 속초, 부여까지 총 9곳에서 진행하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루아와 함께 즐거운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객실 1박과 루아 스페셜 기프트(루아 크로스백 1개, 루아 스티커 1개),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과 조식 등 각 체인호텔별 추가 특전이 포함된다. 루아 스페셜 기프트는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객실 예약 시점 소인 인원 적용, 최대 2인)에게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의 투숙 기간은 다음달 13일부터 22일까지, 롯데리조트는 같은달 1일부터 30일까지다. 프로모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마스코트 루아(LUA)는 지구에 찾아온 작은 별똥별이다. 사람들의 소망을 하늘로 쏘아 올려 하늘에 새로운 별을 만든다. 알록달록한 컬러와 커다랗고 동그란 눈망울이 특징으로, 루아가 지닌 네 가지 색깔은 용기와 사랑, 희망, 즐거움 등 행복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