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깨끗한나라, 프리미엄 화장지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공개
상태바
깨끗한나라, 프리미엄 화장지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8.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깨끗한나라은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를 출시하며 깨끗한나라 촉앤감의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출시된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은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편백수가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고평량 제품 특유의 도톰한 사용감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깨끗한나라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는 부드러운 미용티슈 원단으로 제작해 기존 ‘촉앤감’ 라인의 부드러움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편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만의 ‘360˚ 듀얼 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피부가 닿는 모든 면이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먼지 날림 현상이 적어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360˚ 듀얼 소프트 공법은 피부에 닿는 면에는 부드러운 펄프를 적용, 사용감을 향상시키고 그 위에 단단한 펄프를 통해 도톰함과 강도를 강화시키는 펄프의 장점을 극대화한 깨끗한나라의 기술이다. 

환경 친화적인 요소도 강화했다.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는 합지용 풀이 아닌 아쿠아씰(물)로 화장지 3겹을 접합했으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화장지 원단부터 지관까지 무형광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