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11:59 (월)
호반건설, 복합단지 '위파크 제주' 공개
상태바
호반건설, 복합단지 '위파크 제주'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8.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파크 제주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위파크 제주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호반건설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등봉공원 내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위파크 제주’를 이달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위파크 제주는 지하 3층에서 지상15층, 28개동, 총 1,401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84~197㎡로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제주도 최대 규모의 대단지다. 단지별로는 ▲1단지 686가구 ▲2단지 715가구다. 

위파크 제주는 축구장 106배 크기의 약 76만㎡ 부지에 생태 휴식공간과 공원을 품은 ‘공세권’ 아파트다. 이 단지는 오등봉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트레킹코스도 조성돼 입주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다. 

위파크 제주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보행 안전성을 높였으며 어린이를 위한 통학버스 정류장을 마련했다. 단지 내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은 위파크 제주의 분양에 앞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위파크'의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위파크의 새로운 BI는 자연의 유기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서체를 디자인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 

상징 컬러로는 무게감 있는 블루네이비를 활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고 있다. 심볼 'W'는 왕관을 연상시키며, 이는 위파크가 제공하는 주거 공간에 대한 품격과 자신감을 나타낸다.

위파크 제주의 견본주택은 제주시 오라이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