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우미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린(Lynn)’의 리뉴얼 디자인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미건설이 2006년 선보인 ‘린’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그 의미를 가져온 아파트 브랜드다.
리뉴얼된 ‘린’은 ‘순수함’을 아이덴티티로 설정했다.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린’은 ▲퓨어 라이프(Pure Life, 공간에 대한 기준 제시) ▲퓨어 엑설런스(Pure Exellence, 전문성에 기반한 고품질) ▲퓨어 하트(Pure Heart, 고객을 대하는 진솔한 자세)를 핵심가치로 제시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로고 글자체도 간결하고 명료하게 다듬었다.
커뮤니티를 의미하는 C자형 원은 주황색 온점으로 바꿨다. 주황색은 따뜻한 마음. 온점은 완전함을 상징한다.
슬로건은 삶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마음 놓고 기댈 수 있는 집이라는 의미의 '린 온 미(Lean on me, 나에게 기대세요)'로 정했다.
우미건설은 리뉴얼된 ‘린’ 브랜드를 하반기 분양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스카이’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