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11:59 (월)
농심, 프랑스 파리 현지 까르푸 매장 ‘신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농심, 프랑스 파리 현지 까르푸 매장 ‘신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7.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농심은 프랑스 현지 까르푸 매장에서 신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농심 팝업스토어는 파리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맞아 경기장, 에펠탑 등 주요 거점에 위치한 까르푸 5개 매장에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농심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K컬처 영향으로 유럽 현지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즉석조리 ‘한강라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 등 주요 제품 판매 및 쿠폰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은 최근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프랑스 Top 2 유통업체인 르끌레르와 까르푸에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을 입점하고, 파리에서 열린 ‘코리아 엑스포 2024’ 박람회와 K-Street Festival에 연이어 참가해 제품 시식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된 농심 테마 부스를 운영하며 현지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하반기 중에는 독일 Lidl(리들), 덴마크 Salling group(샐링 그룹) 등 현지 대형 유통업체에 신라면 등 주요제품 입점을 확대하고, 프랑스 까르푸 본사 임직원 약 40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K한강라면’을 테마로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 주요 제품 시식행사를 개최, 까르푸가 진출해 있는 동·남유럽 6개국 시장진출 확대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