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7:18 (목)
이월드, ‘어드벤처 광장&주주팜 리뉴얼’ 오픈… 인기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팬미팅 진행 
상태바
이월드, ‘어드벤처 광장&주주팜 리뉴얼’ 오픈… 인기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팬미팅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7.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벤처 광장. 사진=이월드
어드벤처 광장. 사진=이월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이랜드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다음달 1일 ‘어드벤처 광장’과 ‘주주팜’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어드벤처 광장은 유럽식 정원을 모티브로 한 복합형 힐링 공간으로 재탄생된다. 어드벤처 광장 중앙에는 식물로 꾸며진 건물과 나무에 둘러싸여 아늑한 느낌을 주는 ‘코트야드 가든’이 자리한다. ‘코트야드 가든’에서는 360도 회전하는 캐릭터 분수와 함께 물소리와 새소리를 들을 수 있다.

어드벤처 광장 동측에는 아웃도어 컨셉의 ‘비어 가든’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는 맥주와 함께 간식을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광장 서측에 위치한 무대에서는 시즌마다 페스티브 마켓(푸드존),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컨텐츠를 방문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주주팜’은 규모를 확대해 선보인다. ▲토끼팜 ▲버드파크 ▲페럿하우스 ▲페팅주(야외주주팜) ▲실내 주주팜 ▲알파카팜파크 ▲비비프렌즈가든으로 등 7개의 동물관에서 280여 마리 동물을 직접 만나보고 교감해볼 수 있다.

기존의 토끼농장은 약 60m 길이의 ‘트리워크(공중 산책로)’를 통해 토끼를 더욱 가까이 볼 수 있는 ‘토끼팜’으로 리뉴얼된다. ‘트리워크’에는 벚나무가 조성되어 봄철에는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로도 거듭날 전망이다.

주주팜에 있던 ‘사랑새관’은 어드벤처광장 옆으로 옮겨져 버드파크로 새롭고 규모감있게 선보인다. ‘페럿하우스’에서는 희귀 앵무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월드는 어드벤처 광장 및 주주팜 리뉴얼을 기념해 자연·생물 콘텐츠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팬미팅을 다음달 17일 진행한다. 11시부터 12시까지 어드벤처 광장에서 열리는 ‘에그박사 토크콘서트’에서는 주주팜 동물 관련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13시에서 15시까지 실내 매직시네마에서는 에그박사 1:1 사인회, 포토타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그박사 팬미팅 티켓은 오는 24일 12시부터 이월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