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야놀자 플랫폼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협업하며 여가 혜택 확장에 나서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는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와 함께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도도포인트의 오프라인 매장 혁신 노하우를 결합해 여가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힌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도도포인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도도포인트 제휴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시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매장당 1일 1회 적립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최대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