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11:59 (월)
신라면세점, 주류 판매 채널 확대 일환 ‘데일리샷’과 맞손 
상태바
신라면세점, 주류 판매 채널 확대 일환 ‘데일리샷’과 맞손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6.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신라면세점은 판매 주류 상품을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등 주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자, 로컬 주류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도록 전용스토어를 오픈했다.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스토어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면, 출국 시 인도장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며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2월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 바 있다.

신라면세점은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접점을 넓히는 등 이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주류 특화 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위스키 명가 ‘글렌파클라스’ 마스터 클래스는 하루만에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의 시음회는 5일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