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11:59 (월)
두산건설, Best Partner’s Day 개최… 9개 협력사 포상
상태바
두산건설, Best Partner’s Day 개최… 9개 협력사 포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6.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두산건설
사진=두산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두산건설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두산건설 Best Partner’s Day’를 개최하고, 공사수행 및 안전관련 9개 우수 협력사에 포상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Best Partner’s Day는 매년 두산건설과 협력사 간 상생강화 및 동반성장을 논의하는 자리로, 현장의 품질∙공사기간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한 파트너사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한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9개사에 대해 포상을 진행하였다. 

협력업체 평가는 공사현장에서 품질관리·안전관리·환경관리 평가와 더불어 두산건설과의 시공 실적 및 신규 수주실적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수상업체를 선정했다. 두산건설은 협력사의 외형이나 과거 업력이 아닌 최근의 기여도를 반영하기 위해 앞선 2022년부터 신규 수주실적을 평가에 반영하였으며, 지난해부터 가중치를 확대하였다.

이번 우수협력사 시상에서 공사수행부분 최우수 2개사, 우수 4개사와 안전보건부문 최우수 1개사, 우수 2개사로 총 9개 협력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사수행부문에서는 최우수협력사로 ㈜조형기술개발, ㈜대평건설과 우수협력사로는 ㈜운일스페이스, ㈜제우건제, 풍승건설㈜, 씨엔지건설㈜가 선정. 안전보건부문에서는 최우수협력사로 ㈜에코밸리와 우수협력사로는 ㈜일신석재, 도원건업㈜이 선정되었다.

최우수사로 선정된 협력사에는 상장과 골드바 상패, 계약이행보증증권 1년간 면제 혜택이 부여되며, 우수사로 선정된 협력사에는 상장과 골드바 상패, 계약이행보증증권 1년간 50% 감면권이 부여된다. 

두산건설은 평상시에도 협력업체의 사기 진작을 위해 노력 중이다. 매월 현장평가에서 우수협력사로 선정되면 협력업체 현장소장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며, 협력업체 창립기념일에는 회사의 번영을 기원하며 축하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