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윤효정 개인전’ 진행
상태바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윤효정 개인전’ 진행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6.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14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 ‘윤효정 개인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일상의 기록, 나의 그림 일기’라는 주제로 전시 중인 윤효정 개인전은 수채화, 동양화, 서양화 등 다양한 장르의 회화 작품 30점으로 꾸며졌다.

대부분 작품에서는 진해 군항제ㆍ마산 국화축제를 비롯해 주남저수지ㆍ창원단감테마공원 등 관광지 그리고 계절마다 피는 꽃 등 경남 지역과 관련된 소재가 그려져 있다. 경남 지역과 관련된 18개 소재의 그림들이 한 액자에 담긴 ‘나의 그림 시간’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작가가 재능 기부를 통해 만난 지역 아이들이 ‘너와 나의 여름 이야기’라는 주제로 그린 작품들도 갤러리 한쪽 벽면에 전시됐다.

윤효정 작가는 한국미술협회 창원지부 회원으로 창원일요화가회 사무국장으로 활동 중이며 개인전과 다수의 단체전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14일까지 ‘2024년 하반기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를 받고 있다. 대관 접수는 한국화ㆍ서양화ㆍ민화 회화를 비롯해 공예 등 별도 장르 구분 없이 지역 예술가 및 예술 단체면 신청 가능하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