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5일 2030 대학생 및 직장인 고객들과 함께 ‘맛있는 청춘을 위한 우리들의 칰팅모의, 교촌 치톡 콘서트(Chicken+Talk)’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열린 ‘치톡 콘서트’는 치킨을 즐기며 2030세대와 강연자가 함께 대화를 나누는 ‘칰팅모의(치킨+채팅+모의)’라는 콘셉트의 토크 콘서트로, 총 80여명의 2030 청춘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꽉 채웠다.
치톡 콘서트는 ‘교촌 세션(KYOCHON Session)’으로 시작됐다. 브랜드 설명과 함께 교촌에 대한 편견을 깨고, 교촌의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며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 매년 5월에 개최하는 골프대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등 브랜드와 관련된 ‘퀴즈타임’을 마련해 재미 요소도 함께 추가했다.
다음 이어진 ‘강연’ 프로그램은 특히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방송인 노홍철이 강연자로 나서 이번 치톡 콘서트의 메인 프로그램을 이어갔다. 노홍철 강연자는 인생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2030 청춘들에게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열정을 다하라”, “본인들이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일단 실행해보라” 등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며 청춘들의 희망찬 꿈을 응원했다.
노홍철은 참석자들과의 1:1 Q&A를 통해 참석자들의 고민을 청취하고 방송인 겸 사업자로서의 본인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이 끝나고는 참석자들 개개인들과 함께 개별 사진도 촬영하는 팬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이번 치톡 콘서트에 빠질 수 없는 치킨, 교촌은 강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보윙시리즈, 치즈볼, 블랙시크릿팝콘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해 먹는 즐거움도 놓치지 않았다.
교촌은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올 하반기에도 치톡 콘서트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4월새롭게 선포한 ‘진심경영’이라는 기업 비전 아래 어린이, 청년, 소외계층을 비롯한 모든 고객과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