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반도건설은 신규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유보라(UBORA) 론칭 이후 18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
새로운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의 카이브(KAIVE)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가치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가 조합된 네이밍이다.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카이브 유보라의 로고는 카이브(KAIVE)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강인한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브랜드에 나타내고자 했다. 브랜드 컬러는 다크 네이비(Dark Navy)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향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사업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다음달 고양 장항지구에서 처음으로 적용된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총 1694세대 아파트 및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 212실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예정 시기는 2028년 7월이다. [시사캐스트]